셀리온은 오는 10월 5일까지 대한민국 1등 제약회사 유한양행의 유한건강생활 건강기능식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 A급 통녹용과 통홍삼 등 최상급 약재로 만든 '천수단'과 유한양행 뉴질랜드 전용 사슴 농장의 최상급 녹용과 6년근 홍삼 진액의 '전녹용 홍삼 200'은 각각 60달러 내린 300달러에 판매한다. 또 휴대와 복용이 간편한 '전녹용 홍삼 스틱'은 기존 210달러에서 160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최상급 6년근 홍삼이 통째로 든 '전홍삼 스틱', 갱년기와 폐경기 증상을 개선해 주는 '유한백수오 올인원' '백수오 퓨어', 침침하고 건조한 눈 건강에 특효인 '루테인 아스타잔틴', 체지방은 내리고 근육은 올려주는 '코어리셋 제로다이어트',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비컨 오메가3', 속 쓰림이 없는 천연칼슘 '어골 칼슘 & 비타민 D.K' 등 까다로운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우수한 제품들을 세일하고 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셀리온은 100달러 이상 구입 시 정가 50달러짜리 전녹용 마일드 1박스(10포), 300달러 이상 구입 시 150달러짜리 전녹용 마일드 1박스(30포)를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시니어 메디케어 보험 OTC 데빗카드로도 구입이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수량이 한정돼 있어 구입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