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뷰티] 탈모 고민? '발모 케어'와 정교한 'SMP' 시술이 답!

아이러브뷰티
이가운데 '아이러브뷰티(I love beauty, 대표 스텔라 김)'가 신생모가 뚜려하게 나오는 확실한 발모 케어를 선보여 화제다.
이미 10년 전부터 두피 케어와 발모 케어의 임상실험을 진행해온 김 원장은 "핵심은 두피를 혈액순환시켜주는 것이다. 특수 부항요법과 새로 연구한 발모제 앰플로 모공에 영양과 산소를 공급하면 우선 머리카락이 한 움큼씩 빠지던 것이 멈추고, 기존에 얇아져 있는 머리카락이 굵어진다. 20회 정도 시술을 받으면 신생모가 새로 자라나면서 비어 보이던 두피가 채워진다"라고 소개했다.
시술 후에도 효과가 유지될 수 있도록 두피뿐만 아니라 등, 어깨, 목까지 특수 부항으로 시술하기 때문에 현대병인 어깨, 목 뭉침도 좋아진다고 한다.
아울러 밀도를 보강해 주는 SMP(Scalp Micro Pigmentation) 시술을 병행하면 젊음과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다. SMP는 두피에 정교한 마이크로 니들로 두피 전용 색소를 주입하여 비어 보이는 두피를 어둡게, 꽉 차 보이게 하는 비수술적 방법이다.
아이러브뷰티의 SMP 시술은 남성들의 최대 고민인 정수리 탈모, 가르마, 원형 탈모, 흉터, 그리고 헤어 이식수술을 받았지만 밀도가 부족한 부분 채우기에 효과가 탁월하다. 시술 시간은 1시간 반에서 최대 3시간까지 소요되며 일주일 간격으로 4회 정도 진행해야 하고 유지 기간은 5~7년 정도다.
▶문의: (213)800-1562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