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네오집스…네오집스, 한인 프롭테크 최초 9개 주 서비스 오픈

Los Angeles

2023.12.10 17:01 2023.12.09 23:2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네오집스

네오집스

프롭테크 기업 '네오집스(Neozips, 대표 어태수)'가 9개 주의 부동산 매물을 한국어로 실시간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해당 9개 주(캘리포니아, 뉴욕, 조지아, 텍사스, 네바다, 애리조나, 플로리다, 뉴저지, 하와이)는 미국 전체 부동산 거래 중 74%를 차지하는 지역이다. 임대 수요가 풍부하며 매물 가격 상승 폭이 높아 투자 가치가 있다고 네오집스 관계자는 말했다.
 
네오집스 측은 "검증된 9개 주의 매물 기본 정보, 학교 정보, 월 예상 지출 등을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자체 개발한 부동산 관리 솔루션으로 우량 임차인 선정부터 임대, 행정, 운영 관리 등이 가능한데 이를 통해 부동산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태수 네오집스 대표는 "부동산 시장은 끊임없이 변화하기에 시장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최신 매물 정보가 매우 중요하다"라며 "당사는 16만 개 이상의 실시간 부동산 매물 정보를 빅데이터와 AI(인공지능)로 분석한다. 우량 지역과 우수 학군, 커뮤니티 등을 선별해 투자 가치가 높은 매물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어 대표는 이어 "매매부터 시작하여 네오집스 관리 서비스까지 모든 것을 플랫폼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부동산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