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환자가 확 늘어나는 시즌이다. 사무실에서도, 집에서도 콜록콜록 기침 소리가 많이 들린다. 기침이 심해지면 기관지, 폐 등 호흡기 건강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병원 치료와 약도 중요하지만, 평소 기관지와 폐에 좋은 음식을 자주 먹으면 예방과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단맛과 쓴맛이 함께 나는 도라지는 인후통, 인후염, 후두염, 편도염 등 호흡기 및 기관지 질환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다.
'홍삼담은 정선약도라지 스틱(10g x 30)'은 3년근 이상의 100% 국내산 약도라지를 특허기술로 착즙하고 다시 24시간의 저온숙성과 48시간 이상의 저온농축을 거쳐 영양은 그대로 함유하고 도라지 특유의 아린 맛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강한 단맛을 위해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하고 홍삼, 배 농축액을 배합하여 도라지와 홍삼의 영양까지 더했다. 스틱형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1일 1~2회 1포씩 그대로 음용하거나 기호에 따라 따뜻한 물 또는 찬 물에 희석해 도라지 홍삼차로도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정선아라리한과농원에서 생산된다. 강원도 정선 임계는 여름에는 38도, 겨울에는 영하 20도까지 내려가는 혹한의 기후 환경을 갖고 있다. 이러한 기후 환경을 이겨내며 자란 도라지는 맛과 영양이 일품이며, 약성이 높아 타 지역의 도라지보다 가격대가 높다. 또, 직접 개발한 기계와 특허기술로 착즙하고, HACCP인증으로 더욱 건강한 원액을 생산해낸다.
약도라지가 갖고 있는 사포닌의 함량을 최대한 살리고 숙성 발효를 통해 소화흡수율도 높인 홍삼담은 정선약도라지 스틱은 '핫딜'에서 38% 할인된 49.99달러에 구매 가능하며, LA거주민을 대상으로 픽업 주문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