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집스…네오집스 부동산 '첫 집 장만 세미나' 개최

네오집스
네오집스 측은 "첫 집 장만을 준비하고 계시는 한인 교민들을 위해 네오집스 탑 부동산 에이전트들이 주택 구매의 모든 절차를 세미나 교육 후 맨투맨으로 상담해 드리는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소개했다.
이번 첫 집 장만 세미나는 3월 30일(토) 오전 10시에 어바인, 4월 4일(목) 오후 6시 30분 LA 한인타운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세미나에서는 첫 집 장만에 필요한 ▶예산 ▶융자 사전 승인 ▶부동산 에이전트 선정 ▶매물 투어 ▶오퍼 넣기와 카운터오퍼 ▶에스크로의 모든 절차 ▶집 인스펙션 ▶집 감정 ▶에스크로 클로징 및 소유권 이전의 내용을 망라해 소개한다.
네오집스의 윤 킴(사진) 에이전트는 "이 외에도 한인 교민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인 부동산, 비즈니스 투자와 관리 등의 내용을 골자로 한 시리즈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세미나는 좌석이 제한된 관계로 예약이 필수다. 예약 문의는 전지나 씨에게 전화로 할 수 있다.
한편 네오집스는 부동산, 투자부터 관리까지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롭테크 회사다. 어바인에 위치한 본사, 서울에 위치한 네오집스 코리아, 그리고 실력과 경력이 검증된 리얼터들을 보유하고 있는 네오집스 리얼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에서 최저 대출 금리를 찾아주는 로닝AI(해빗팩토리 USA)를 공동 설립하여 운영 중이다.
▶문의: (213)505-4900(전지나)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