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딘스안경] 독일산 칼 자이스 프리미엄 다초점렌즈 50% 세일!

빛반사·블루라이트 '무료'
선글라스·안경 최대 40%

레이크우드 소재 '딘스안경'에서 다초점렌즈, 안경, 선글라스를 총망라하는 8월 특별 세일을 준비했다.

레이크우드 소재 '딘스안경'에서 다초점렌즈, 안경, 선글라스를 총망라하는 8월 특별 세일을 준비했다.

안경을 새로 맞출 때가 되면 아무래도 가격 걱정으로 인해 마음이 무거워진다. 또 천차만별의 안경테들이 가득 진열된 안경원에 들어서도 도대체 어떤 게 싸고 좋은 건지 구분하기 힘들다.
 
사이프레스와 하와이언 가든, 레이크우드가 만나는 요지에 자리 잡은 '딘스안경'은 이 같은 걱정을 싹 가시게 해주는 곳이다.
 
딘스안경은 2500 스퀘어피트에 달하는 큰 매장으로 '안경 유통의 틀을 깬다'를 운영 방침으로 내세우고 있다. 현재 미국이 1980년대 초 인플레이션 시대에 맞먹는 8% 물가 상승률로 신음하고 있지만, 딘스안경은 10년 가까이 최저가격의 안경을 20달러로 유지하면서 오히려 품질은 더 끌어올렸다.
 
딘스안경의 특장점은 뭐니 뭐니 해도 '다초점안경'으로 설명할 수 있다. "다초점안경을 처음 접하는 분이라면 딘스에 오시는 것이 좋다. 워낙 다초점안경을 편안하게 제작해 드리기도 하지만, 애초에 다초점안경이 맞지 않는 분도 있다. 대부분의 경우 안경 교정과 최적화를 통해 무조건 편하게 쓸 수 있도록 해드리지만, 다초점안경이 생활패턴상, 혹은 도수상 안 맞는 분들까지 정확하게 검진하는 것도 '실력'에 해당하는 부분"이라고 딘스안경의 대니 고 씨는 설명한다.
 
딘스안경은 8월을 맞이하며 다초점을 새로 시작하거나 기존 다초점에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파격적인 세일을 준비했다. 바로 독일 칼 자이스(Carl Zeiss) 프리미엄 다초점렌즈를 50% 할인하여 기존 600달러 하던 렌즈를 300달러에 맞출 수 있다.
 
이 프리미엄 다초점렌즈는 칼 자이스의 첨단 기술과 정밀한 설계를 통해 높은 해상도와 선명한 시야를 구현했으며, 특히 난시 교정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주변부 왜곡을 최소화하여 넓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함으로써 일상생활에서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시각 경험을 준다. 개인의 눈 특성에 맞게 맞춤 제작이 가능하여 딘스안경에서는 각 개인의 시각 요구에 최적화된 렌즈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대니 고 씨는 힘주어 말했다.  
 
이와 함께 세일 기간 동안 프리미엄 다초점렌즈를 맞추는 경우 100달러 상당의 블루라이트 차단과 빛반사 차단까지 무료로 해준다고 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이번 세일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선글라스와 안경 역시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한편, 최첨단 측정 시스템 및 자동추적 검안기를 갖춘 딘스안경에서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력 측정을 통해 정확한 눈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일요일까지 오픈하며, 수요일은 휴무다.
 
▶문의: (562)282-5716
 
▶주소: 21053 Bloomfield Ave,  
 
               Lakewoo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