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에 아침을 거르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두뇌에 영양을 공급하고 체내 순환을 활발하게 하는 아침식사는 건강에 필수적인 요소라고 강조한다.
중앙일보 '핫딜'에서는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섭취할 수 있으면서 고단백이어서 다이어트에까지 도움을 주는 '킹콩선식'(30포 1개월분)을 출시했다.
킹콩선식은 국산 서리태 검은콩 외 현미, 백미, 보리 등 자연 곡물만 사용하였는데도 2배 이상 높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한다. 1일 단백질 권장량의 22%를 함유하고 있으며, 한 포에 180Kcal에 불과해 고 단백질 한 끼 식사 대용 및 먹으면서 빼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제격이다.
또한 킹콩선식에는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되고 간을 건강하게 하여 강장 효과를 내고, 눈을 건강하게 해주며, 염증과 상처를 치료하고, 각종 성인병과 암 예방에 효과를 입증받은 굼벵이가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굼벵이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기 위해 맛 개발에 힘을 쏟아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달콤하다", "고소하다"는 시식평을 이끌어냈다.
단백질이 특히 필요한 임산부, 아이들, 부모님, 아픈 환자에게도 안전하게 권할 수 있는 킹콩선식은 물을 넣으면 고소한 미숫가루맛, 우유를 섞으면 달콤한 곡물 라떼맛, 두유에 곁들이면 그야말로 걸쭉한 단백질 폭탄이 된다. 꾸준한 운동으로 단백질을 보충해야 할 때도, 요요현상 없이 다이어트를 원하는 경우에도 맛있는 킹콩선식 하루 한 포면 단백질에 대한 걱정은 사라진다.
킹콩선식은 현재 핫딜 런칭 기념으로 1개월분 30포 구매 시 특별 할인된 120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