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 전통의 성탄 음악회 개최
Los Angeles
2024.12.04 20:26
2024.12.04 21:26
7일 파사데나 장로교회에서
가족 위한 성탄 및 연말 공연
지난해 파사데나 장로교회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음악회 ‘캔들라이트 앤 캐롤스’ 공연 장면. [파사데나 장로교회 제공]
149년 역사를 자랑하는 파사데나 장로교회(한인회중 담임 목사 최진영)가 오는 7일(토) 오후 7시 30분, 제80회 크리스마스 음악회 캔들라이트 앤 캐롤스를 개최한다.
이 음악회는 파사데나 장로교회 본당에서 진행되며, 입장은 무료다.
‘가족을 위한 크리스마스 연말 전통’으로 자리 잡은 이번 음악회는 트리니티 콰이어를 포함한 다섯 개 합창단과 핸드벨 콰이어, 전문 오케스트라가 참여해 풍성한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교회의 웅장한 파이프오르간 연주가 더해져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물한다.
공연에서는 고전 성탄 음악부터 현대 작곡가들의 캐럴까지 다채로운 곡들이 연주된다. 또한, 관객들이 오케스트라와 파이프오르간의 반주에 맞춰 크리스마스 캐럴을 함께 부를 수 있는 참여형 무대도 마련되어 있다.
트리니티 콰이어 지휘자이자 소프라노인 김종숙씨는 “이번 음악회가 참석자들에게 성탄의 참된 기쁨과 평화를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고전과 현대 음악이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파사데나 장로교회는 영어, 한국어, 스페인어 회중이 한 당회를 이루는 다문화 공동체로, 매년 크리스마스 음악회를 통해 지역사회와 성탄의 메시지를 나누고 있다.
▶문의:(213) 200-3936/웹사이트(
weppc.org)
장열 기자ㆍ[email protected]
# 게시판
# 음악회
# 크리스마스 음악회
# 이번 음악회
# 크리스마스 캐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