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 에이전시…동부 최대 보험·재정 전문 솔로몬, 서부로 영역 확장
30년 신뢰와 전문성 강점
은퇴 플랜 특화 재정 서비스

은퇴 플랜과 연금 상품을 맞춤 설계해 주는 솔로몬 에이전시의 앤디 김 본부장.
1992년 설립 이후 30년 넘게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온 솔로몬 에이전시는 미국 내 한국계 보험 에이전시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은퇴 플랜에 특화된 재정 서비스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다.
솔로몬은 1992년 뉴욕 베이사이드에서 시작해 한국계 커뮤니티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로 빠르게 성장했다. '고객 이익 최우선'이라는 원칙 아래 재정 안정과 미래 설계에 주력하며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 리더로 자리 잡았다. 나아가 뉴저지, 조지아, 텍사스 등 미국 전역과 한국, 베트남까지 확장하며 동부 최대 아시아계 보험 에이전시로 평가받는다.
동부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솔로몬은 캘리포니아를 중심으로 서부 시장 공략에 나선다. 다양한 인종과 높은 삶의 질을 추구하는 은퇴 준비자들이 많은 캘리포니아는 솔로몬의 전문성이 빛날 최적의 시장이다. 현재 현지 커뮤니티와 협력해 지역 맞춤형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솔로몬의 강점은 은퇴 플랜 설계다. 401(k), 403(b), TSP, IRAs 등 퇴직연금을 안정적이고 수익성 높은 연금 플랜으로 전환한다. 즉시 인컴 연금은 은퇴 직후 수입을, 지연 인컴 연금은 장기 수입원을 제공한다. 또한 고정 인컴 연금은 안정성을, 변액 인컴 연금은 성장성을 보장한다. 지연 계좌 연금인 Fixed Annuity, Fixed Indexed Annuity, RILA도 활용해 평생 수입을 설계해 준다.
또한 솔로몬의 차별화 핵심은 앤디 김(Andy Kim) 본부장의 24년 재정 어드바이저 경험에 있다. 동부 지역 수천 고객을 통해 쌓은 노하우로 은퇴 플랜과 연금 상품을 맞춤 설계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생명보험 상품, 혁신적 장기간호보험(LTCI)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상품과 캐시 인뎀니티 LTCI를 제공, 기존 LTCI 개념을 뒤바꿔 은퇴자들에게 큰 기대를 준다. Captive Agency와 달리 탑 20 보험사(Athene, Allianz, F&G, Corebridge 등)와 협력해 최적의 상품을 선별, 은퇴 후 편안한 삶을 보장한다.
한편, '고객이 솔로몬을 선택하는 이유는 사람'이라는 철학 아래 인생 파트너를 목표로 하는 솔로몬은 전문 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해 일대일 및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강화하며, 동부에서의 성공을 서부에서도 이어갈 방침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전화 또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213) 308-7878(앤디 김)
▶웹사이트: solomonus.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