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투어 빌리 장 대표] '미스터트롯3' 크루즈서 초대형 음악 축제 펼친다
익스페디션 여행 전문
스타들의 선상 갈라쇼

엘리트투어가 미스터트롯3 톱7과 떠나는 크루즈 여행을 출시해 화제다.
미스터트롯3 톱7은 오는 8월 23일과 24일 양일간 남가주 대형 리조트에서의 특별공연에 이어 25일부터 29일까지 멕시코 4박 5일 크루즈 선상 갈라 콘서트를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전문 여행사 '엘리트투어' 빌리 장 대표의 작품이다. 남극, 북극, 아프리카, 세계 100대 골프장 투어 등 특별한 기획여행의 전문가인 장 대표가 지상과 해상을 잇는 초대형 음악 축제를 야심 차게 기획한 것이다.
멕시코 4박 5일 크루즈 선상 갈라 콘서트의 타이틀은 '미스터트롯3와 함께 하는 쇼쇼쇼 크루즈'다. '나 홀로 산다'에도 소개되었던 팔로스 버디스 남단 산타 카탈리나(Santa Catalina) 섬 투어와 멕시코 엔세나다(Ensenada) 시내 투어 외에도 토크쇼의 달인이라고 불리는 유튜브 채널 '캘리남녀'의 운영자인 우정아, 김형준 씨와 선풍적 인기를 얻은 미스터트롯3 톱7의 선상 갈라쇼가 화려하게 진행된다.
엘리트투어의 쇼쇼쇼 크루즈는 한인사회에서 이미 유명하다. '다시 가고 싶다'는 반응이 쇄도할 정도다. 이번에는 미스터트롯 톱7까지 가세했으니, 가창력은 기본이고 끼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트롯 스타들의 선상 갈라쇼가 벌써부터 한인사회의 화젯거리다.
무엇보다 트로트 황태자 김용빈, 사랑과 낭만, 서바이벌의 최강자 손빈아, 인생을 노래하는 천록담, '국민사위'라는 애칭의 춘길, 전주고수대회 장원 출신의 최재명, 트롯 영재 출신의 남승민, '미스터 추' 추혁진 등 쟁쟁한 톱7의 멤버들을 브라운관이 아닌 실물로 영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빌리 장 대표는 "여기에 크루즈 여행과 선상 이벤트, 관광 그리고 특급 서비스에 음식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쇼쇼쇼 크루즈'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엘리트투어는 '익스페디션(Expedition)' 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여행사다. 익스페디션은 탐험 여행을 전문으로 한다는 뜻이다. 빌리 장 대표는 지역을 탐험하고 일정에 동행하며 추억을 공유하는 새로운 익스페디션 여행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나아가 여행과 접목한 골프, 크루즈, 사진, 쇼비즈니스 등에 있어서만큼은 업계 최고를 자부하는 빌리 장 대표. 그의 특별한 여행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문의: (213) 386-1818
▶주소: 745 S. Oxford Ave. 1F,
Los Angele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