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얘길, 이렇게 오래할 줄이야"..신동엽, 또 과거 연애 소환에 '진땀'('짠항형')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4/28/202504281946774811_680f60b4591ae.png)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최근 방송에서 신동엽이 이혜영과의 대화 중 과거 연인인 모델 이소라에 대한 이야기를 오랜 시간 나누게 되며 웃음을 자아냈다.
29일, 배우 이혜영. 김성철이 ‘짠한형’ 채널에 출연, ‘EP. 90 이혜영, 술 기운에 한 마디 "요즘 얘들은 이래서 안 돼”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혜영이 신동엽에게 결혼 이야기를 꺼내며 "누구랑 결혼했냐"고 물었고, 신동엽은 당황스러워하며 이혜영의 질문에 답했다. 이어 이혜영은 "그 키 큰 애랑 결혼했냐?"며 이소라를 언급, 신동엽을 민망하게 만들었다. 웃음을 터뜨린 신동엽은 "강력한 한방이다"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혜영은 "사실 동엽씨가 관심을 가진 건 그 키 큰 애였다"고 덧붙이며, 과거 신동엽과 이소라가 연인 관계였던 사실을 떠올렸다. 또한 이혜영은 신동엽과 이소라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며, "그때 딸 운동화를 사왔던 게 기억난다"고 회상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키 큰 분은 혼자다. 남자친구 있는지는 모르겠다”고 말하며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지는 대화에서 이혜영은 신동엽이 예전에 이소라와 함께 출연한 '이소라의 프러포즈' 프로그램을 언급하며, 그때 신동엽이 이소라에게 혼났던 일도 떠올렸다. 신동엽은 "그녀는 계속 음악 작업을 할 것"이라며 이소라의 근황에 대해 말을 아꼈고, 이혜영은 그 말을 듣고 "이소라 근황을 자꾸 묻지 마세요"라고 농담을 던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신동엽은 결국 이소라와 관련된 이야기를 길게 이어가게 되었고, 이를 두고 "왜 이소라 얘기를 이렇게 오래 하게 될 줄이야"라며 웃음 지었다. 이날 방송은 이소라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뜻밖의 해프닝을 만들어내며 웃음과 놀라움을 안겼다. /[email protected]
김수형([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