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정보] 나태주·강예슬·김의영 '트롯 디너쇼' 외

미주중앙일보
나태주·강예슬·김의영 '트롯 디너쇼'
오는 5월 11일(일) 마더스데이를 맞아 한국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프리미엄 트롯 디너쇼'가 미국 LA에서 개최된다. 인기 트롯 가수인 나태주, 강예슬, 김의영이 한국 어버이날 디너쇼 직후 미국으로 이동해 같은 구성과 퀄리티의 공연을 선보인다. 세 아티스트의 프리미엄 트롯 디너쇼는 LA 한인타운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최고급 이벤트홀인 태글리안 콤플렉스에서 개최된다. 단순한 공연을 넘어 고급 디너 코스와 다양한 부대 이벤트가 펼쳐지며, 참석자를 위한 기념 선물과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티켓은 중앙일보 '핫딜'에서 절찬 판매 중이다.
▶문의: (213)368-2611
▶웹사이트: hotdeal.koreadaily.com

미주중앙일보
정관장 선물이 '펑펑'
'정관장'의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이 오는 5월 11일까지 실시된다. 정관장은 홍삼정 240g 1개 구매 시 에브리타임 자몽 10포, 2개 구매 시 홍삼정 50g, 3개 구매 시 홍삼정 120g을 증정한다. 또한 에브리타임과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30포를 구입하면 석류홍삼 10포, 300달러 이상 구입하면 석류홍삼 30포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까운 미주 정관장 가맹점 및 지정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Jungkwanjang.us

미주중앙일보
무릎연골 재생 북미 설명회
세계적인 무릎 관절염 줄기세포 치료 의료기관인 '강남제이에스병원'의 송준섭 박사가 북미 설명회를 가진다. 이번 설명회는 '제대혈 줄기세포로 무릎연골 재생…퇴행성 관절염도 완치 가능'을 주제로 오는 5월 2일 부에나파크와 3일 LA 아로마 센터에서 양일간 개최된다. 강남제이에스벼우언은 2014년 히딩크 감독의 무릎 수술을 성공적으로 집도한 이후 10년 이상 줄기세포 수술을 통해 유명 인사와 왕족을 비롯해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해오고 있다. 설명회는 QR코드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미주중앙일보
깨끗하게 손질한 민물장어 판매
보양식의 대명사인 장어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민물장어는 중간불, 약한 불로 천천히 구워 약간의 생강과 함께 상추쌈으로 먹으면 가장 맛있고 일본식 데리야끼 소스나 맵고 달달한 한국식 소스를 곁들이면 금상첨화다. 소스가 없을 때는 구울 때 살짝 소금을 뿌리기만 해도 풍미가 가득하다. 'LW Fish Market'에 전화로 주문하면 민물장어만 10년 넘게 판매한 장인이 엄선해서 보내준다. 100달러 이상 구입 시 무료배송이 가능하고 장어를 판매할 식당 문의도 적극 환영한다.
▶문의: (832)605-4890, (281)501-2623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