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마룬파이브와 역대급 컬래버..새 싱글 5월 2일 발매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4/30/202504291718770956_68109a6fb5bbb.jpg)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가 미국 유명 밴드 마룬5(마룬파이브) 신곡에 참여했다.
마룬파이브 측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PRICELESS'에 리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앨범 재킷 사진과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검은 수트를 입은 마룬파이브의 보컬 애덤 리바인과 회색 미니 드레스를 입은 리사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웃음을 터트리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신곡 'PRICELESS'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마룬파이브와 리사의 컬래버는 이달 초부터 예고됐다. 앞서 마룬파이브 측은 도시의 야경을 바라보는 남녀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해 궁금증을 더했던 바. 이날 재킷 사진이 공개되며 리사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알려졌다.
한편 리사가 참여한 마룬파이브의 새 싱글 'PRICELESS (ft. LISA)'는 오는 5월 2일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지민경([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