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한 밤' 경수진x정지소, 트와이스 정연 만난다..오늘(30일) '감별사' 출격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4/30/202504301505770446_6811c0503dccb.jpg)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의 배우 이다윗, 경수진, 정지소가 바로 오늘 개봉과 함께 열띤 홍보를 이어간다.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각본감독 임대희,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빅펀치픽쳐스·노바필름) 는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이다.
오늘(30일) 오후 6시, ‘거룩한 홍보 자매’ 경수진과 정지소가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진행을 맡은 유튜브 웹 예능 [감별사]에 출연해 수요일 저녁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먼저 공개된 예고편에서 두 사람은 시원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소탈한 매력을 발산하며 유쾌한 웃음을 예고했다. 특히 ‘애장품 소개’ 코너에서 경수진은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의외의 애장품으로 정연을 깜짝 놀라게 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반면 정연에게 절대 애장품으로 건네줄 수 없었던 ‘이것’ 때문에 당황한 정지소의 귀여운 반응으로 인해 녹화현장이 한층 더 훈훈해졌다는 후문에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경수진과 정지소는 찐 자매 못지않게 다정하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정연과도 뜻밖에 케미를 발산하며 뜻밖의 재미를 안기기도 했다. 이들의 사랑스럽고 재치 있는 순간들은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감별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우들의 뜨거운 홍보 열정과 케미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는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email protected]
유수연([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