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라인업 발표! 강승호 이틀 연속 9번, 양의지-김재환-김기연 클린업…에이스 콜어빈 5승 도전 [오!쎈 잠실]

OSEN DB
[OSEN=잠실, 이후광 기자] KT 에이스를 상대할 두산 베어스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3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KT 위즈와의 시즌 5차전을 앞두고 있다.
두산은 KT 선발 좌완 엔마누엘 데 헤이수스를 맞아 정수빈(중견수) 제이크 케이브(우익수) 양의지(포수) 김재환(좌익수) 김기연(지명타자) 양석환(1루수) 박준영(유격수) 오명진(2루수) 강승호(3루수) 순의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포수 자원 김기연이 5번 중책을 맡으면서 양의지, 김재환 등 중심타자들과 클린업트리오를 이뤘다. 타격 슬럼프에 빠진 강승호는 전날에 이어 이틀 연속 9번에서 경기를 출발한다. 1군 엔트리 변동은 없다.
두산 선발투수는 에이스 콜어빈이다. 시즌 기록은 6경기 4승 1패 평균자책점 1.98로, 최근 등판이었던 24일 고척 키움전에서 6이닝 무실점으로 승리투수가 됐다. 최근 2경기 연속 승리 및 5경기 연속 퀄리티스타트로 기세가 좋은 상황. KT는 데뷔 첫 만남이다.
/[email protected]
이후광([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