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력 9배 높인 ‘발효홍삼’으로 면역력 UP!
마더스데이 1+1 이벤트
최근에는 일반 홍삼과 달리 사포닌의 인체 흡수율을 높여 90% 이상 섭취 가능하도록 만든 발효홍삼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핫딜'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 중인 '헬스굿라이프 6년근 발효홍삼정'(15ml x 60포)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사포닌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건강식품이다. 홍삼의 유효성분인 사포닌은 그대로 섭취할 경우 체내 흡수가 어려울 수 있지만, 발효 과정을 거치면 사포닌이 저분자로 분해되어 체내 흡수가 용이해진다.
또한 액상형 스틱 포장으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위장이 약한 사람이나 홍삼 특유의 쓴맛이 부담스러운 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되었다.
전문가들은 "발효홍삼은 위장 기능이 약한 편이거나 일반 홍삼을 복용했을 때 속이 불편한 이들에게 적합한 대안"이라며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나 스트레스가 많은 환경에 노출된 이들에게 유익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하루 1포 섭취로 면역력 강화, 피로 회복, 활력 증진 등을 기대할 수 있는 헬스굿라이프 6년근 발효홍삼정은 중앙일보 '핫딜'에서 1+1 이라는 특별한 혜택으로 250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 수량 한정 특가로 진행되는 만큼 조기 품절 가능성이 있어 주문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온라인 구입하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