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맞은 '마블 퓨처파이트', '썬더볼츠' 테마 업데이트

넷마블 제공.
[OSEN=고용준 기자] 마블의 신작 영화 '썬더볼츠' 개봉을 맞이해 넷마블 장수 게임 '마블 퓨처파이트'가 '썬더볼츠' 테마 업데이트와 10주년 이벤트를 동시에 전개한다.
넷마블은 지난 달 30일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작 영화 '썬더볼츠'’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영화 '썬더볼츠'’ 개봉을 맞아 ‘U.S. 에이전트 - 썬더볼츠'’가 '마블 퓨처파이트'의 신규 영웅으로 등장했다. 여기에 ‘옐레나 벨로바 - 썬더볼츠’, ‘레드 가디언 - 썬더볼츠’, ‘센트리 - 썬더볼츠’ 등 신규 유니폼 3종이 추가됐으며 영화를 기반으로 한 신규 타임라인 퀘스트도 함께 공개됐다.
또 ‘옐레나 벨로바’, ‘레드 가디언’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U.S. 에이전트’는 티어-3 승급과 신규 얼티밋 스킬이 업데이트됐다. 아울러 ‘노바(리처드 라이더)’와 ‘파일라 벨’은 잠재력 각성 및 초월 성장이 추가됐다.
신규 PvP 콘텐츠 ‘팀 배틀 아레나’도 선보였다. ‘팀 배틀 아레나’는 영웅으로 다수의 팀을 만들고 상대와 연속으로 대결하여 승패를 겨루는 콘텐츠로, 최대 5팀까지 전투하며 먼저 3승을 거두면 승리한다. 이 밖에도 ‘복귀 유저 전용 지원 버프 추가 및 미션 보상 상향’, ‘인벤토리 최대 칸수 확장’, ‘현황판 빠른 클리어 기능’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이 이뤄졌다.
한편 2015년 4월 30일 출시 후 올해로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퓨처파이트'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