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리토 5만개 공짜로 쏜다…치폴레 '싱코 데 마요' 행사
배달료·사이드 메뉴도 무료

KTLA의 지난달 30일 보도에 따르면 프로모션은 무료 배달과 사이드 메뉴 무료 제공으로 구성돼 있다. 5일까지는 무료배달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코드 ‘DELIVER’를 사용하면 배달료가 면제된다. 오는 3일부터 5일 사이에 ‘CINCO25’ 코드를 입력하면 메인 메뉴 구매 시 칩과 퀘소 블랑코 치즈 소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치폴레 웹사이트(chipotle.com)와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할 때만 적용된다. 5월 5일 서부시간 오후 3시부터는 게임 로블록스를 통한 디지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고객들은 로블록스에서 치폴레가 제작한 게임 ‘부리토 빌더(사진)’를 즐길 수 있다. 치폴레의 53가지 실제 재료를 테마로 한 재료 카드를 수집하는 게임이며, 카드를 모두 수집한 참여자에게는 무료 부리토가 5만개까지 선착순 제공된다.
치폴레의 마케팅 책임자 크리스 브랜트는 보도자료에서 “치폴레는 진짜 재료로 싱코 데 마요를 기념하고 있으며 이를 고객들이 좋아하고 있다”며 “이번에는 로블록스를 즐기는 고객들이 치폴레를 더 잘 알고, 동시에 무료로 부리토를 받을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조원희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