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이장우, 사하라 사막 한 가운데서 "잘못했어요!" 외침.."기절할 듯" (지구마불3)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 최고의 1분 주인공 곽튜브와 이장우가 드디어 이집트 여행의 본격 서막을 연다.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 지난 방송에서 이집트 먹방 그 자체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곽튜브와 이장우. 특히 피라미드 매표소 시간 마감으로 입장조차 하지 못한 두 사람이었지만 이집트 전통음식 ‘하맘’(비둘기 통구이)을 먹으며 행복해하던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2.8%를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이집트 여행 필수코스인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는 보지 못했지만, 6인분 점심을 뚝딱 해치운지 2시간 만의 저녁식사에 한껏 즐거워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폭소를 이끌어내기 충분했다.

오늘(3일)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곽튜브와 이장우가 드디어 이집트의 대표 명소이자, 세계에서 가장 넓은 열대 사막인 사하라로 향하는 여정이 담겼다. 시와 지역에서 사막 투어에 나선 두 사람. “차에서 기절할 것 같아”라며 배고픔을 토로하던 이장우에게 가이드가 건넨 것은 바로 현지 간식인 대추야자. 처음 맛보는 대추야자의 달콤함에 감탄하며 허기를 달랜 두 사람은 드디어 웅장한 사하라 사막에 입성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막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오프로더 차량을 타고 펼쳐지는 거침없는 드라이브. 가이드는 속도를 늦추지 않고 거대한 모래 언덕을 오르내리며 아찔한 스릴을 선사하고, 곽튜브와 이장우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그런데 두 사람의 먹방은 사하라 사막에서도 계속된다. “우리 뒤집어져! 잘못했어요!”라며 비명을 지르면서도 대추야자를 입에 넣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7회 예고 영상에서는 이장우가 가고 싶어했던 사막의 오아시스, 시와 소금 호수에 방문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사막 가운데 에메랄드빛 물빛이 넘실대는 이곳에서 수영을 못 하고 물을 무서워하는 곽튜브가 용기를 내 뛰어든다고. 과연 이장우가 먹방 요정을 뛰어 넘어 곽튜브와 함께 ‘찐 여행자’로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어낼지, 이들이 보여줄 색다른 이집트 여행이 기대를 모은다.

ENA 토요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3’ 7회는 오늘(3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ENA, TEO


최이정([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