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천평' 美대저택 공개.. 추신수 "화장실만 14개" 야구장x농구장까지! ('미우새')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04/202505042142771330_681764af6dcfd.jpg)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추신수가 어마어마한 재력을 실감하게 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추신수의 미국에 위치한 어마어마한 규모의 대저택이 언급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추신수의 미국 대저택은 무려 5천 평 규모로, 일반적인 집의 상식을 뛰어넘는 크기를 자랑한다.집 안에는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전용 영화관, 농구장, 야구장, 박물관까지 마련돼 있으며, 화장실만 해도 무려 14개에 달한다는 사실이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가운데 미국 대저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눈길을 끈 건 집 안에 있는 야구장에 대해 묻자 추신수는 해당 공간에 대해 “현재 미국에서 야구 선수로 활동 중인 두 아들을 위해 준비한 공간”이라며 “아이들이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연습하라고 마련했다”고 덧붙여 자식 사랑이 담긴 대저택의 남다른 의미를 전했다.
수영장부터 박물관까지 갖춘 꿈의 저택, 그 중심엔 자녀를 향한 따뜻한 부성애가 담겨 있어 더욱 감동을 안긴다.
/[email protected]
김수형([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