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환♥과 재혼NO라더니? 이소라, '웨딩화보' 깜짝 공개..미모 재소환 (Oh!쎈 이슈)
![[사진]OSEN DB.](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05/202505050124772322_6817956fd8b88.png)
[사진]OSEN DB.
최동환과 열애 중인 이소라, 재혼설 선긋기 속 웨딩화보 공개 ‘눈길’
[OSEN=김수형 기자]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가 최근 재혼설에 선을 긋는 단호한 입장을 전한 가운데, 최근 웨딩드레스를 입은 화보를 공개한 모습이 재소환되며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이소라는 지난 1월, 자신의 SNS를 통해 “경력자라 좀 잘 찍는 듯? 너무 웃어서 배 아팠음”이라는 글과 함께여러 장의 웨딩화보를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소라는 화이트 드레스부터 블랙 머메이드 드레스까지 다채로운 웨딩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모델 포스를 뽐냈다.
특히 그는 “내 로망이었던 머메이드 드레스, 원 없이 입어 행복했다”고 전하며,“프리랜서 모델이라 촬영에 대비해 늘 관리 중”이라는 근황도 덧붙이며 남다른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이소라는 팬들과의 ‘무물(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을 통해 연인 최동환에 대해 언급, 재혼 계획에 대한 단호한 입장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 팬이 “자녀들이랑 동환 씨 소개해준 적 있냐”고 묻자, 이소라는 “소개해준 적 없고, 보여줄 생각도 없음”이라고 밝혔기 때문. 이어 “둘이 예쁘게 연애하고 싶은데 내가 애 엄마다 보 대화하다 보면 애들 얘기를 안 할 수 없긴 하지만, 딱 거기까지!”라고 선을 그었던 모습이었다.
이러한 발언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소라는 앞서도 “결혼 계획은 없다”며 “서로의 현생에 집중하며 지금처럼 만나고 싶다. 결혼해서 예쁘게 잘 사시는 분들도 있지만, 저희 만남도 존중받기를 바란다”고 밝힌 바 있다. 그렇기에 더더욱 해당 발언이 눈길을 끌었으며, 재혼설은 비록 부인했지만, 새신부처럼 아름다운 비주얼로 웨딩드레스를 예쁘게 소화했던 이소라의 모습은 다시 재조명되고 있다.
한편 이소라는 2022년 MBN·ENA 예능 *‘돌싱글즈3’*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은 최동환과 여전히 열애 중이다. 이소라는 슬하에 딸 셋을 두고 있으며, 최동환은 자녀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계획은 없다고 밝혔지만, 웨딩화보로 또 한 번 주목받은 이소라의 행보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email protected]
김수형([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