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임신 폭로' 서민재 "변호사 고용..아이에게 부끄럽지 않게 살 것" [전문]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서민재가 남자친구 폭로 후 입장문을 게재했다.

6일 서민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지인 분 도움을 통해 알게 된 변호사님께서 도와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입장 추후에 밝히겠습니다. 많은 연락 주셔서, 걱정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속적 언론 노출로 피로감 드려 죄송합니다"라며 글을 게재했다.

이어 "카톡, 디엠, 인터넷 커뮤니티 댓글들 틈틈이 확인하고 있습니다. 지인분들, 교수님, 변호사님 비롯해 많은 분들이 걱정과 위로 해주시고 도와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 진심이 닿을지 모르겠으나 정말 저에게는 힘이 됩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지난 날의 제 잘못 평생 반성하며, 제 아이에게 부끄럽지 않기 위해서라도 바르게 살겠습니다"라며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물의 일으켜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민재는 지난 2일, SNS를 통해 남자친구의 사진을 여러장을 올린 뒤 “아빠 된 거 축하해”라는 글을 게재했다. 서민재는 초음파 사진과 함께 남자친구의 SNS 계정, 커플 셀카, 학교와 회사명 등을 언급하며 남자친구의 신상에 대해 밝혔다.

이후 서민재는 남자친구와 메시지를 나눈 것을 공개하면서 남자친구가 잠적했다고 폭로했고, 남자친구 A씨 측은 “A씨는 서은우 씨로부터 임신소식을 전해들은 뒤 서은우씨와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며 장래에 대해 논의했고, 본인의 부모님에게도 전부 사실대로 알리는 등 책임을 회피하는 행동을 한 적이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라며 서은우를 향한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하 서민재 SNS 글 전문

지인 분 도움을 통해 알게 된 변호사님께서 도와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입장 추후에 밝히겠습니다.

많은 연락 주셔서, 걱정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속적 언론 노출로 피로감 드려 죄송합니다.

카톡, 디엠, 인터넷 커뮤니티 댓글들 틈틈이 확인하고 있습니다...

지인분들, 교수님, 변호사님 비롯해 많은 분들이 걱정과 위로 해주시고 도와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 진심이 닿을지 모르겠으나 정말 저에게는 힘이 됩니다...

지난 날의 제 잘못 평생 반성하며, 제 아이에게 부끄럽지 않기 위해서라도 바르게 살겠습니다.

이렇게 제가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았듯이 언젠가 저도 꼭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물의 일으켜 죄송합니다.

/[email protected]

[사진] SNS


유수연([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