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쟁여둬야 할 순하고 촉촉한 수분 선크림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4개 세트 49.99달러 한정 판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폭탄'으로 인한 사재기 물품 리스트 중 한국 선크림이 포함돼 화제다. 촉촉하고 발림성이 좋은 데다가 다른 메이크업 제품을 덧발라도 잘 어우러지는 것이 한국산 선크림의 인기 비결이다.
이에 한국산 선크림이 관세로 가격이 오르기 전 미리 쟁여둬야 할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다양한 한국산 선크림들 가운데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50ml)은 올리브영 어워즈, 글로우픽 어워즈, 화해 뷰티 어워즈 3관왕을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선크림이다.
신선한 바람의 청량한 기운을 머금고 자라난 인제 자작나무 수액의 촉촉한 수분을 담은 '수분 진정' '저자극 수분' 자외선 차단제로 유명하다. 또한 메마른 사막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가지고 살아가는 부활초의 핵심 성분인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가 피부 속 수분 길을 활성화시켜 강력한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선크림의 기본이 되는 선케어 효과도 강력하다. 자외선 B차단지수 SPF 55.0/자외선 A차단지수 PFA 19.80PA++++로 10시간 동안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 스마트폰, 컴퓨터 모니터, TV 등 전자기기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도 있다.
무엇보다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은 눈 시림이 없이 순한 선크림으로 수분크림 대용으로 써도 될만큼 촉촉하다. 나아가 엄격한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더마테스트 엑셀렌트 등급을 획득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선크림은 생각보다 충분히 발라야 한다. 선크림의 1회 사용 권장량은 성인 기준 0.8~1.2g이다. 권장량을 모양으로 보면 손가락 한 마디 정도 양 혹은 500원 동전 크기 정도다. 얇게 퍼트리듯 바르되, 한 번에 모든 양을 다 바르지 말고 얇게 겹겹이 펴 바르면 된다.
현재 중앙일보 인터넷 쇼핑 사이트 '핫딜'에서는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50ml) 4개 세트를 38달러 할인된 49.99달러에 한정 판매 중이다. 유통기한은 2026년 9월 26일까지로 넉넉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이 예상되니 주문을 서두르는 편이 좋다.
▶온라인 구입하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