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키친 북미 론칭 '저당 굴소스·마라소스'
설탕 없이도 깊은 감칠맛
화끈하고 얼얼한 마라 풍미
비비드키친의 저당 소스는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류 함량을 획기적으로 낮추었으며, 동시에 깊은 풍미를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당 굴소스'는 100g당 0g의 당류와 25kcal의 낮은 칼로리를 자랑하며, 국산 굴 추출물로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가수 규현의 다이어트 잡채밥 레시피 비결로 소개되어 인기몰이 중이며 그 외 볶음밥, 볶음우동, 채소볶음 등 만능 볶음요리 소스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방송인 최화정이 애정하는 소스라고 밝힌 '저당 마라소스'는 100g당 2g의 당류로, 특유의 매콤하고 얼얼한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당 부담은 대폭 줄였다. 한번 빠지면 좀처럼 헤어 나올 수 없는 중독성 있는 마라소스를 죄책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비비드키친 관계자는 "미국 내에서도 건강한 식재료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저당.저칼로리 식품에 관심이 높은 밀레니얼 및 Z세대를 중심으로, 비비드키친의 소스 제품이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미국 론칭은 온라인 플랫폼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중앙일보 인터넷 쇼핑 사이트 '핫딜'과 아마존을 포함한 주요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향후 미국 현지 마켓과의 유통 협력도 모색 중이다.
한편, 비비드키친은 국내에서 저당 간장, 저당 불고기양념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식문화 확산을 위한 글로벌 활동을 지속할 방침이다.
▶온라인 구입하기 :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