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니티 MS] 마더스데이 트롯 디너쇼 성료

트리니티 MS
이번 디너쇼에는 한국의 인기 트롯 아티스트인 나태주, 김의영, 강예슬이 참여해 각자의 매력과 개성이 돋보이는 무대를 펼쳤다.
특별히 마더스데이를 맞아 열린 이번 공연에는 가족 및 부부 단위 손님들이 가득했다. 태글리안의 고급 지중해식 코스 디너는 정갈한 전채요리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완성도 높은 구성으로 호평받았으며, 식사와 함께 제공된 와인 및 주류 서비스 또한 품격 있는 저녁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공연 중반에는 아티스트 3인이 부스에서 팬들과 인사하고 사인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협찬사가 함께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큰 호응을 얻었다. 비타헬스에서 제공한 다이어트 보조제를 비롯해 아주관광의 크루즈 & 미주 여행권, 폴라리스 에스테틱스의 1000달러 상당 피부 마사지 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마사지권, 홈쇼핑월드의 고급 양모 이불 등 다양한 라플 경품 나눔으로 분위기가 달아올았다.
이외에도 리셉션 시간 동안 롯데주류에서 제공한 무료 칵테일바와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지급된 핸드크림까지, 프리미엄 트롯 디너쇼라는 이름에 걸맞은 행사였다.
공연은 세 아티스트의 '나성에 가면' 합동 무대로 마무리되었고, 많은 관객들은 "내년에도 꼭 다시 열렸으면 좋겠다" "마더스데이를 이렇게 신나게 보낸 건 처음이다"라며 입을 모아 감동을 전했다.
트리니티 MS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콘서트가 아니라, 효심과 문화를 연결한 프리미엄 감동 콘텐츠였다"며 "앞으로도 LA를 중심으로 미주 전역에 고품격 K공연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문의: (213)347-5080,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