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 세균 99.9% 박멸! "매일 새것처럼 보송"
우리가 매일 입속에 집어넣는 칫솔은 각종 유해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위생 사각지대로 꼽힌다.
습기와 온도 변화에 민감한 욕실 환경 속에서 입과 음식, 주변의 혼합물이 물과 섞임에 따라 칫솔에는 수많은 세균과 박테리아가 서식하게 된다. 여러 개의 칫솔을 함께 보관하는 경우 세균 번식은 훨씬 심해질 수 있다. 가능하면 건강을 위해서라도 칫솔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전용 살균기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런 문제를 간편하게 해결해 주는 제품이 바로 '휴비딕 LED UVC 가정용 칫솔살균기'(프리쉐 PA-TS750S)다. 국내 최초로 삼성 정품 UVC LED를 탑재한 이 제품은 단 3분 만에 칫솔 속 5대 유해 세균(폐렴균, 대장균, 녹농균, 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을 99.9% 살균하며, 한국원적외선협회(KIFA)의 인증까지 받은 믿을 수 있는 살균력을 자랑한다.
USB-C 방식 충전으로 최대 50일 사용 가능한 배터리, 약 10만 시간의 반영구적인 LED 수명, 그리고 왕타칫솔은 물론, 어린이 칫솔, 전동 칫솔까지 넉넉히 들어가는 넓은 내부 공간 등 실용성과 효율성을 두루 갖췄다. 게다가 콤팩트한 크기로 가정에서뿐 아니라 출장, 여행 시 휴대용으로도 제격이다.
작동도 매우 간편하다. 칫솔을 넣고 닫기만 하면 자동으로 작동하며, 제품 외부의 LED 표시등으로 살균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3색 콤보 상품으로 가족 구성원별로 구분해 사용하면 된다.
이와 함께 벽걸이형인 '휴비케어 101 스마트 칫솔 살균기'(HTS-20)도 인기다. 스마트 IC를 적용하여 사용자의 설정에 따라 4시간 간격으로 하루 6회 살균과 건조를 동시에 진행한다. 세균 증식을 방지하는 6개의 바람구멍으로 언제나 보송하게 물기를 완벽하게 제거하여 새것과 같은 보송한 칫솔 관리가 가능하다.
휴비딕 관계자는 "칫솔 살균은 선택이 아닌 가족 건강을 위한 필수 관리"라며 "휴비딕 제품은 기능과 위생, 디자인까지 모두 고려한 프리미엄 가정용 살균기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세균으로부터 우리 가족을 안전하게 지켜줄 휴비딕 칫솔살균기는 현재 미주 최대 인터넷 쇼핑 사이트 '핫딜'에서 가정의 달 기념 세일 행사가 진행 중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온라인 구입하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