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리노] "잠이 솔솔" 명품 양모 침구 특별 세일

올가리노
이에 히말라야산맥에서 방목 생산한 양모 가운데 최상급만을 사용하는 '올가리노(ORGARINO)'에서 미주 한인들의 숙면과 건강을 기원하며 가정의 달 특별 세일을 펼치고 있다.
백영번 대표는 "부모님께 깊은 숙면을, 자녀들에게는 튼튼한 건강을, 배우자에게는 포근한 휴식을 선물할 수 있도록 세일 및 선물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올가리노는 전 제품 20~50% 할인 혜택과 함께 구입 금액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300달러 구입 시 고급 앞치마, 1000달러 구입 시 담요(중)와 고급 앞치마, 2000달러 이상 구입 시 담요 2매(중.대)와 고급 앞치마를 무료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무공해 올가닉 침구 20% ▶독일 명품 브랜드 이베나의 담요 40% ▶먼지와 진드기를 차단하는 올가닉 토퍼(Topper) 요 30% ▶허리와 골반 통증 해결사, 울.라텍스 요 토퍼 40% ▶올가닉 이불.요 커버 20% ▶숙면을 유도하는 울리 베개 30% ▶들꽃 자수 순면이불 30% 등의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타월, 가운, 잠옷 등 각종 고급 선물용품들은 최대 50%까지 파격 세일하고 있다.
올가리노는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쇼룸 및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213)531-0101
▶웹사이트: orgarino.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