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 음악회로 1만1000불 모금…글로벌어린이재단 OC지부
세계 각지 굶는 아동 지원
![자선 음악회 직후 글로벌어린이재단, 조이어스 아동합창단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OC지부 제공]](https://www.koreadaily.com/data/photo/202505/22/9835d8ab-73be-48ac-8c67-24e1d6ead5d3.jpg)
자선 음악회 직후 글로벌어린이재단, 조이어스 아동합창단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OC지부 제공]
OC지부가 지난 17일 부에나파크의 갈보리선교교회에서 개최한 자선 음악회는 조이어스 아동합창단(Joyous Children‘s Choir)의 연례 콘서트를 겸해 열렸다.
8~14세로 구성된 합창단원들은 류정상씨의 지휘, 최선희씨의 반주에 맞춰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여 객석을 메운 관객의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앤디 김군의 피아노, 동신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연주 순서도 많은 호응을 받았다.
줄리엣 이 회장은 “이 음악회가 굶주림과 질병, 열악한 환경 속에서 고통받는 불쌍한 아이들을 돕고, 이 아이들이 더 나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OC지부 회원을 포함한 모든 후원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출연자들에게 재단 본부에서 준비한 감사장과 표창장을 수여했다.
글로벌어린이재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globalchildren.org)에서 찾아볼 수 있다. OC지부는 상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가입 신청은 전화(714-699-0436) 또는 이메일([email protected])로 하면 된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