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옵티멈(Optimum), 한인 사업자에 다양한 혜택 제공

미국 대표하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옵티멈 비즈니스’ 시행
한인 사업자들에 유연 요금제, 설치비·타사 해지 위약금 등 지원
중앙일보 통해 가입하면 매달 20불, 480불 밸류 크레딧 혜택

옵티멈 테이 로 담당자(오른쪽)가 뉴저지주 로디에 위치한 치킨집 대표와 상담하고 있다. [사진 옵티멈]

옵티멈 테이 로 담당자(오른쪽)가 뉴저지주 로디에 위치한 치킨집 대표와 상담하고 있다. [사진 옵티멈]

옵티멈 테이 로 담당자. [사진 옵티멈]

옵티멈 테이 로 담당자. [사진 옵티멈]

옵티멈 로고. [사진 옵티멈]

옵티멈 로고. [사진 옵티멈]

미 동북부 지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는 한인 사업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미국의 대표적인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인 ‘옵티멈(Optimum)’이 각 분야 한인 사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옵티멈은 현재 계약 부담 없는 유연한 요금제와 함께 설치비 면제, 타사 해지 위약금 지원, 한국어 방송 채널, 스포츠 중계 채널, POS 백업 시스템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적극적인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옵티멈은 세계적인 인터넷 속도 분석 기관 ‘Ookla Speedtest’의 최신 보고서에서 뉴욕과 뉴저지 지역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정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 외에도 뉴욕, 뉴저지, 커네티컷 지역에서 최저 지연 시간과 최적의 게이밍 환경 등 다양한 품질 항목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기술력과 네트워크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옵티멈은 “하이브리드 광섬유(Coax-Fiber) 네트워크를 통해 기가비트급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뉴저지 외에도 텍사스, 아칸소, 애리조나 등 주요 시장에서도 최고 속도 제공업체”라며 “그뿐만 아니라 기술 전문 매체인 PCMag도 Optimum Fiber를 뉴욕과 뉴저지에서 가장 빠르고 우수한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정했으며, 업계 평론 사이트 CNET 또한 플래그스태프(AZ), 브리지포트(CT), 스탬퍼드(CT), 뉴어크(NJ), 그린빌(NC), 애빌린(TX), 브라이언(TX), 컬리지 스테이션(TX) 등 다양한 지역에서 Optimum을 최고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미국 최고 수준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인 옵티멈은 ‘옵티멈 비즈니스(Optimum Business)’를 통해 한인 사업자들에게 다음과 같은 혜택과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계약 없이 자유롭게(No Contract, No Hassle)=옵티멈 비즈니스는 장기 계약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해 사업 환경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복잡한 계약 조건 없이 필요할 때 시작하고, 필요할 때 변경이 가능해, 소규모 사업체나 신규 창업자에게 특히 유리하다.
 
전문 테크니션 방문 및 설치와 100달러 상당의 설치비 무료 혜택=전문 기술자가 직접 방문해 장비 설치와 초기 세팅을 지원하며, 100달러 상당의 설치비도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바쁜 사업주들이 번거로운 설치 과정 없이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조치다.
 
타사 해지 위약금 최대 1500달러 지원=이미 다른 통신사를 이용 중인 사업체의 경우, 옵티멈은 최대 1500달러까지 조기 해지 위약금을 대신 부담해 주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서비스 전환에 대한 경제적 부담 없이 더 나은 품질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MBC·KBS·TKC 등 한국어 방송 채널 가능=옵티멈은 MBC, KBS World, The Korean Channel (TKC), CTS America 등 다양한 한국어 방송 채널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고객 대기 공간 또는 직원 휴게 공간에서 한국 콘텐트를 제공하고자 하는 한인 사업체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 & 레스토랑을 위한 실시간 스포츠 채널 가능=스포츠 팬이 많은 고객층을 보유한 레스토랑, 바, 카페 사업체를 위한 라이브 스포츠 채널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NFL, NBA, MLB 등 미국 주요 스포츠 리그는 물론 다양한 스포츠 중계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POS 연결과 정전 대비 배터리 백업 시스템 지원 가능=옵티멈은 통신 서비스 외에도, 정전 시 POS 시스템 네트워크 자동 연결 및 작동되는 배터리 백업 시스템 등 비즈니스 운영에 필수적인 부가 솔루션도 함께 제공한다. 이는 특히 카드 결제나 온라인 주문을 주로 사용하는 사업체에 매우 중요한 기능으로, 예상치 못한 인터넷 장애 시에도 비즈니스가 중단되지 않도록 돕는다.
 
중앙일보 스페셜=한인 사업자가 중앙일보 스페셜을 통해 신규 가입하면 매달 최대 20달러 크레딧을 제공한다.
 
옵티멈은 “옵티멈 비즈니스는 특별히 한인 사업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데, 특별히 중앙일보를 통해 신규 가입하는 한인 사업가들에게 매달 최대 20달러까지 크레딧 (480달러 밸류)을 가입 조건에 따라 제공하는데, 자세한 내용은 한인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다.”
 
옵티멈은 미국 내 한인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한국어 전담 담당자를 배치해 눈길을 끄는데,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테이 로(Tae Rho) 담당자가 한인 사업자들을 위한 맞춤형 상담 및 서비스 안내를 제공하고 있다.  테이 로 담당자는 “한인 커뮤니티의 소중한 비즈니스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빠르고 안정적인 통신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제공하겠다”며 “한국어로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어 상담 문의 전화 및 문자는 516-836-2338, e메일은 [email protected]

박종원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