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마마무 문별, 아이스크림처럼 자꾸 찾게 되네…진짜 온도 'ICY BBY' [퇴근길 신곡]

OSEN

2025.06.17 02: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ICY BBY' 뮤직비디오 캡처

'ICY BBY' 뮤직비디오 캡처


[OSEN=장우영 기자] 그룹 마마무 문별의 지금 이 순간, 그의 진짜 온도를 담아낸 이야기가 펼쳐진다.

문별은 1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CY BBY(아이시 삐)’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ICY BBY' 뮤직비디오 캡처

'ICY BBY' 뮤직비디오 캡처


‘ICY BBY’는 문별이 전작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특히 이후 발매될 문별의 새 앨범 선공개곡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높인다.

‘ICY BBY’는 문별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자유롭고 당당한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표현했다. 차가운 겉모습과는 달리, 다채로운 내면의 무한한 매력을 노랫말로 녹여냈다.

“얼음같이 차갑대 모두들 A-YA-YA / Don’t get it twisted, 오해는 마 YA-YA / 때로는 기분 좋은 상상도 약”

“I like the way I am / 시선 따윈 신경 안 써 나 / But, 점점 더워진 공기에 / 왠지 녹아내릴 것 같아 / BABY U can see me like that”

'ICY BBY' 뮤직비디오 캡처

'ICY BBY' 뮤직비디오 캡처


‘ICY BBY’는 차갑지만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아이스크림처럼 자꾸 찾게 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펀치감 있는 킥 드럼과 빈티지한 아르페지오의 건반 사운드가 곡이 지닌 개성을 극대화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무더운 여름도 짜릿하게 깨우는 문별의 쿨한 매력이 담겼다. 다양한 공간을 누비며 포인트 안무를 소화하는 문별의 모습을 하이 앵글부터 로우 앵글로 담아냈다. 문별만의 키치한 매력을 담아냈고, 볼 수 있는만큼 더운 여름을 깨는 뮤직비디오로 주목 받을 것으로 보인다.

문별의 진짜 온도를 담아낸 ‘ICY BBY’는 무더운 여름, 차가우면서도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아이스크림처럼 리스너들이 자꾸 찾게 되는 노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선공개곡을 시작으로 문별이 추후 선보일 앨범 또한 기대를 높인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