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멋진 꿈 응원해요” 사우스베이 식품상협회

Los Angeles

2025.06.26 19:0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지역 학생들에 장학금
사우스베이 식품상협회가 25일 10명의 고객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협회 임원들과 장학생들이 함께 포즈를 취했다. [사우스베이 식품상협회 제공]

사우스베이 식품상협회가 25일 10명의 고객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협회 임원들과 장학생들이 함께 포즈를 취했다. [사우스베이 식품상협회 제공]

사우스베이 식품상협회(회장 최용욱·이하 협회)가 한인과 타인종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회는 지난 25일(수) 정오 가디나 소재 신라회관에서 장학금 수여식 및 오찬 행사를 열고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가정 형편이 어려운 10명의 고등학생들(10~11학년)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이들의 밝은 미래를 기원했다.  
 
최용욱 회장은 이날 “식품상협회는 지역사회 봉사와 고객 자녀들을 위한 장학 사업을 통해 미래 세대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힘쓰고 있다”며 “더 많은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는 협회 임원과 장학생 가족들도 함께 초대돼 그 의미를 더했다.  
 
장학증서 수여식에서는 장학생들의 이름이 호명될 때마다 뜨거운 박수가 쏟아졌다.
 
최 회장은 학생들에게 직접 장학증서를 전달하며 격려의 말을 전했고, 기념 촬영으로 뜻깊은 순간을 기록했다.
 
이어진 장학생 소감 발표 시간에는 꿈나무들의 감동적인 이야기가 전달됐다.  
 
학생들은 3분가량의 시간을 할애해 자신의 롤모델, 10년 후의 모습, 세상을 바꿀 아이디어, 좋아하는 과목 그리고 이번 장학금을 통해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것 등 다양한 질문에 대한 진솔한 답변을 전해 참석자 모두를 뿌듯하게 했다.  
 
협회 측은 이번 장학금 수여식이 학생들이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 큰 힘이 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미래를 밝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인성 기자 [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