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도화는 28일 서울 모처에서 예비 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된다.
[사진]OSEN DB.
임도화는 지난달 8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 결혼을 하게 되었어요”라고 밝히며 열애설 없이 결혼에 골인했다.
임도화에 따르면 예비 신랑은 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지지해 주고 곁을 지켜준, 정말 다정하고 고마운 사람이다. 임도화는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임도화는 AOA를 거쳐간 멤버 중 두 번째로 결혼하게 골인하게 됐다. 앞서 유나가 음악 프로듀싱 팀 ‘별들의 전쟁’ 작곡가 강정훈과 결혼했다.
[사진]OSEN DB.
임도화는 2012년 AOA로 데뷔했다. 2016년 웹드라마 ‘얘네들 MONEY?!’에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동을 시작한 그는 2023년 김찬미라는 이름에서 성본변경을 거쳐 임도화로 개명, 활동명을 ‘도화’로 바꿨다.
이후 드라마 ‘두뇌공조’, 영화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 ‘창혼:구원의 밤’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온 임도화는 결혼 후에도 열일을 이어간다.
[사진]OSEN DB.
특히 임도화의 결혼 과정과 신혼 생활은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AOA 출신 찬미의 결혼식 준비 과정과 현장을 단독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다.
‘6월의 신부’ 찬미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담아낼 극사실주의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