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최대 38% 할인! 에코라믹 프라이팬·뚝배기 세트 특가 판매

Los Angeles

2025.06.29 12:33 2025.06.30 09:0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에코라믹

에코라믹

친환경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에코라믹(Ecoramic)'이 고기능 세라믹 기술을 기반으로 '슬림 IH 프라이팬 3종 세트'와 'IH 뚝배기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건강한 식생활과 효율적인 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주방용품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 에코라믹의 이번 신제품도 기술력과 활용도를 겸비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슬림 IH 프라이팬은 이름 그대로 얇고 가벼운 설계가 특징이다. 28cm 프라이팬 2개와 28cm 궁중팬으로 구성된 이 3종 세트는 인덕션(IH) 전용으로 최적화되어 열이 고르게 분산되며,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열원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얇지만 견고한 알루미늄 바디에 고강도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조리 시 기름을 최소화해도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높은 내구성으로 오랜 시간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함께 선보인 IH 뚝배기 세트는 24cm 전골냄비, 20cm 전골냄비, 유리뚜껑으로 구성됐다. 한국식 찌개나 탕, 전골 요리에 최적화된 구조로, 세라믹 특유의 뛰어난 열보존력을 바탕으로 조리된 음식의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복사열 효과로 인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데 효과적이며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오븐, 인덕션 등 다양한 열원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현재 중앙일보 '핫딜'에서는 슬림 IH 프라이팬 3종 세트를 38% 할인된 가격인 99달러에, IH 뚝배기 세트는 29% 할인된 99달러에 판매 중이다.  
 
건강한 조리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인 프라이팬과 뚝배기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온라인 구입하기:  hotdeal.koreadaily.com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