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조혜정, '우블' 3년 만에 드라마 복귀 "'유미의 세포들3' 출연" [공식입장]

OSEN

2025.06.29 22:2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조혜정이 '유미의 세포들 시즌3'로 3년 만에 드라마에 컴백한다. 

30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조혜정 배우가 새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즌3'에 출연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 시리즈는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 삼아 드라마로 만들어진 작품으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돼 시즌3 제작을 앞두고 있다. 배우 김고은이 타이틀 롤 유미 역을 맡아 활약하는 가운데 앞서 OSEN 단독 보도를 통해 시즌3 남자 주인공 순록 역으로는 '대세' 신예 배우 김재원 발탁이 알려진 바 있다. 

이 가운데 조혜정은 김유미(김고은)를 동경하는 막내작가 나희 역으로 등장한다. 지난 시즌2에서 작가가 된 김유미의 인생 2막이 암시된 바. 조혜정은 김고은과 함께 새로운 호흡을 맞추며 워맨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조혜정은 '유미의 세포들 시즌3'를 통해 3년 만에 드라마에 컴백한다. 그의 전작은 지난 2022년 방송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다.

이 밖에도 조혜정은 지난 4월 새 드라마 '선녀단식원'으로 제 8회 프랑스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랑데부 섹션에 공식 초청을 받아 참석했던 바. 드라마로 복귀하는 조혜정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조혜정은 배우 조재현의 딸로 지난 2018년 부친이 '미투' 사태로 사과문을 발표하고 활동을 중단하며 약 4년 동안 휴식기를 취한 바 있다.

/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