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인형같아" 이상민 아내 최초공개..룰라 멤버들도 감탄한 미모 (Oh!쎈 이슈)

OSEN

2025.06.30 02:2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진짜 인형 아냐?” 이상민, 인형 미모 아내 첫 공개…혼인신고 두 달 차 달달 일상

[OSEN=김수형 기자]방송인 이상민이 마침내 아내를 공개했다. 실물 대신 영상으로 첫 공개된 그의 아내는 ‘인형 미모’로 단숨에 시선을 압도하며 실시간 검색어를 강타할 기세다.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서는 이상민이 재혼한 아내와 함께 처음으로 화면에 등장해 설렘을 안겼다. 이상민은 아내의 손을 꼭 잡은 채 “혼인신고한 지 두 달 됐는데, 혹시 실망한 건 없어?”라고 조심스레 물었고, 아내는 “아니, 너무 다정해서 좋아”라며 환한 미소를 보였다. 스튜디오에는 자연스럽게 흐뭇한 웃음이 퍼졌고, 서장훈 역시 “저도 오늘 처음 봤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관심을 모은 건 최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의 피로연 현장. 이날 룰라 김지현과 채리나, 디바 김진, 샵 출신 이지혜 등 이상민의 절친들이 총출동해 그의 결혼을 축하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날 채리나가 “아내 얼굴 공개하냐?”고 묻자, 이상민은 “영상통화 자주 녹화해둔다”며 직접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의 아내는 또렷한 이목구비에 잡티 하나 없는 피부, 인형 같은 외모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채리나와 김지현은 “너무 예쁘다”, “진짜 인형 같다”며 연신 감탄했고, 이상민 역시 “정말 동안이다”라며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자랑을 이어갔다.

김지현은 “상민이가 좋아하는 조건을 다 갖췄다. 예쁘고 고급스럽다”고 말했고, 채리나 역시 “결혼해줘서 고맙다”며 뭉클한 축하를 전했다.

한편 ‘미우새’ 본 방송에서는 이상민 부부의 달달한 결혼 생활과 더불어 2세를 향한 시험관 시술 도전기까지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email protected]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