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성전환' 엘리엇 페이지, 트랜스젠더 커밍아웃 후 첫 공개연애 시작 [Oh!llywood]

OSEN

2025.06.30 07:4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선미경 기자] 여성에서 남성으로 성전환 수술을 한 배우 엘리엇 페이지가 새로운 사랑을 만나 처음으로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외신 페이지 식스는 29일(현지시각) 엘리엇 페이지가 배우 줄리아 쉬플렛과 성전환 수술 후 처음으로 공개 연애를 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이 함께 찍은 다정한 셀피를 공유하며 관계를 공식화 한 것.

엘리엇 페이지는 이날 자신의 SNS에 무지개와 하트 이모지를 남기며 줄리아 쉬플렛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이들은 무지개로 채색된 도로 앞에서 나란히 서서 환하게 웃으면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쉬플렛도 자신의 SNS를 통해 이들의 관계를 암시하기도 했다.

엘리엇 페이지가 2022년 트랜스젠더 남성으로 커밍아웃한 이후 공개적으로 연애를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사진]엘리엇 페이지 SNS.

[사진]엘리엇 페이지 SNS.


그는 앞서 지난 2023년 6월 로스앤젤레스 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연애 생활에 대해서 “지금까지 연애하면서 가장 즐겁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 그는 “사람들과의 소통이 훨씬 쉬워지고 더 연결된 느낌이다. 내가 내 안에서 길을 잃지 않고 제대로 보이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엘리엇 페이지는 2018년부터 2021년까지 무용가 엠마 포트너와 결혼생활을 했다. 또 회고록 ‘페이지보이’에서는 한 여배우와 2년간 비밀 연애를 했던 일화를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엘리엇 페이지는 영화 ‘주노’, ‘인셉션’, 넷플릭스 시리즈 ‘엄브렐러 아카데미’ 등을 통해서 국내에서도 얼굴을 알렸으며, 2020년 12월 성전환 수술을 한 사실을 밝혔다. /[email protected]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