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블링원, 카라 ‘미스터’ 재해석..교복+빈티지 콘셉트 포토 공개

OSEN

2025.07.01 01:2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채연 기자] 그룹 블링원이 카라의 ‘미스터’를 재해석하며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월드케이팝센터는 지난 6월 29,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블링원의 신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차 콘셉트 포토 속 블링원 멤버들은 정형화된 교복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고, 2차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은 앞서 공개한 로드맵과 유사한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콘셉트 포토 공개로 블링원의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지금까지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바탕으로 한 2차 티저 이미지는 7월 1일 오후 6시 블링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소속사 월드케이팝센터는 “블링원(BLINGONE)은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는 소녀들의 당돌하고 솔직한 모습을 이번 ‘미스터’를 통해 표현할 예정”이라며 “이번 ‘미스터’ 활동과 더불어 가평 자라섬에서 진행되는 ‘2025 클릭더스타 케이팝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세 번째 싱글 앨범으로 컴백하는 블링원(BLINGONE)을 선발한 오디션 ‘클릭더스타’는 32개국 32개 시즌의 K-POP 걸그룹 오디션을 통해 각 나라를 대표할 32개 블링원 유닛 걸그룹을 제작하는 초대형 K-POP 인재양성 프로젝트다. 32개국에서 중국과 페루를 제외한 나머지 국가 동시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페루에 이어 중국 유닛 걸그룹이 현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한편 블링원(BLINGONE)의 신보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7월 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월드케이팝센터 제공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