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휴이엠컴퍼니, 반디인하우스·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밝은세상안과와 복지제휴 협약

중앙일보

2025.07.01 03:10 2025.07.01 22:0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미용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휴이엠컴퍼니가 반디인하우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밝은세상안과와의 복지제휴 협약을 체결하며, 본사 직원과 디자이너, 가맹점주 등 전 구성원을 위한 생활 밀착형 복지 확대에 나섰다.

이번 협약은 단순한 제휴를 넘어, 평소 바쁜 일상 속에서도 구성원들이 ‘스스로를 돌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2,000명 이상의 인력이 함께하는 휴이엠컴퍼니는 사람 중심의 경영 철학 아래, 현장에서 고객을 응대하고 브랜드를 이끌어가는 모든 구성원이 존중받고 리프레시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고자 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 뷰티 네일살롱 반디인하우스는 자사의 네일·셀프케어 제품에 대한 구매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서비스 브랜드 협업 기회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디자이너들의 감성과 브랜드 경험을 넓히는 기회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는 체형 데이터 기반의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필라테스 브랜드로, 구성원들이 스스로의 건강을 관리하고 회복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파격적인 우대 가격과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한다. 특히, 근무환경의 특성상 신체 피로가 누적되기 쉬운 디자이너들과 현장 인력에게 꼭 필요한 복지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밝은세상안과는 대한민국 시력교정 1세대 안과로, 다양한 안과 비급여 진료에 대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법무부 의료관광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만큼, 향후 외국인 고객 대상의 공동 마케팅이나, 헤어+의료 패키지 구성도 함께 논의되고 있다.

휴이엠컴퍼니 관계자는 “가장 중요한 건 우리 사람들입니다. 늘 고객을 마주하는 최전선에서 애쓰는 구성원들을 위한 복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라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분야의 복지 파트너들과 함께, 일하는 즐거움과 삶의 균형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