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서동주, 장성규 소속사 ♥이사와 결혼 “은혜 갚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잘 살겠다”[Oh!쎈 이슈]

OSEN

2025.07.01 18:0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강서정 기자]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장성규의 소속사 이사와 백년가약을 맺고 행복한 새 출발을 알렸다.

서동주는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드디어 그날이 왔고, 지나갔네요. 너무나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멀리까지 와준 친구들, 직장 동료들께 은혜 갚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잘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구요”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름다운 6월의 신부로서 환하게 웃고 있는 서동주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헤헤 너무 행복하다”며 결혼의 기쁨을 가감 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서동주는 지난달 29일 경기도 성남시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예비 남편은 방송인 장성규가 소속된 기획사의 이사로, 서동주는 앞서 방송을 통해 “남편은 리트리버처럼 순하고 귀엽다.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여러 번 함께 만나다가 자연스럽게 연락하게 됐다. 남편이 저를 먼저 좋아했다”고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결혼식에는 어머니 서정희를 비롯한 가족과 연예계 지인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특히 부부는 서울 도봉구 창동의 재개발 지역으로 선정된 12억 원 낙찰가의 주택에서 신혼을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서동주는 고(故) 서세원과 서정희의 딸로, 미국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을 졸업한 뒤 2019년 미국 변호사 시험에 합격했다. 이후 미국 로펌에서 근무하다 2021년부터는 국내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서동주


강서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