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소주전쟁', 오늘(3일)부터 안방에서도 본다..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OSEN

2025.07.02 16:0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올여름 극장가 시원하고 재미있는 즐거움을 선사한 영화 '소주전쟁'(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더램프)이 바로 오늘 7월 3일(목)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소주전쟁'이 바로 오늘(7/3, 목)부터 IPTV & 케이블 TV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소주전쟁'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유해진을 비롯 이제훈, 손현주, 최영준, 바이런 만까지 명품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과 더불어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 국민의 동반자 소주라는 친숙한 매개체에서 느껴지는 시원함을 통해 올여름 극장가 호평을 이어 나간 바 있다.

바로 오늘 극장 동시 IPTV &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 <소주전쟁> 은 안방극장까지 <소주전쟁> 만의 시원함을 선사할 것이다. IPTV(지니TV, Btv,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OTT(U+모바일tv, 웨이브, 애플TV, 쿠팡플레이, 왓챠, Google TV, 유튜브 등),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웹하드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극장 동시 서비스를 개시한 <소주전쟁> 은 더욱 많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영화 <소주전쟁> 은 1997년 IMF 외환위기, 소주 회사가 곧 인생인 재무이사 종록과 오로지 성과만 추구하는 글로벌 투자사 직원 인범이 대한민국 국민 소주의 운명을 걸고 맞서는 이야기로, 오늘(7/3, 목)부터 극장에서는 물론 IPTV & 케이블 TV VOD 서비스로도 관람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