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돌싱글즈3' 출신 한정민, 깜짝 아빠됐다!..예비신부도 최초공개!

OSEN

2025.07.04 06:4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MBN ‘돌싱글즈3’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방송인 한정민이 결혼 소식과 함께 아빠가 된다는 근황을 직접 전하며 화제를 모았다.

한정민은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 이제 한 여자의 남편이자 아빠가 되었습니다”라는 문장으로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 결혼과 2세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그는 “너무 갑작스러운 이야기라 당황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모든 것이 확실해지고 나서야 말씀드리고 싶었다”며 “이제는 용기 내어 저의 가족을 소개하려 한다”고 전했다.

한정민의 아내는 레이싱모델 겸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 유다연. 그는 “일단 예쁘고 귀엽고 섹시하고 청순하고 매력이 많은 사람”이라며 “생활력도 강하고 음식도 잘하고, 어른들에게 예의도 바르며, 자기 인생을 스스로 책임지며 열심히 살아온 사람”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저를 편견 없이 봐주고 사랑해준 사람이라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며 진심을 담아 당부했다. “긍정적으로 응원해주시고, 따뜻하게 지켜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한정민은 현재 아내가 임신 29주차에 접어들었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태명은 ‘두유’로 지었다고. 그는 “엄마가 아플 만큼 뱃속에서 발로 툭툭 차면서 튼튼하게 자라고 있다”며 “9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설렘 가득한 소식을 전했다.  끝으로 한정민은 “저희 가족이 행복하고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따뜻하게 지켜봐달라”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정민은 지난 2022년 방송된 MBN ‘돌싱글즈3’에 출연, 조예영과 최종 커플이 된 바 있다.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며 재혼을 예고했지만, 2023년 결별 소식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아쉬움을 샀다.

현재는 새로운 인연과 가정을 꾸리며 인생의 또 다른 출발선을 맞이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