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에스파 윈터, 재정관리 비법 밝혔다 "집안 전부 아빠가 관리해" ('할명수')

OSEN

2025.07.04 07:1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예솔 기자] 에스파 윈터가 재정관리에 대해 이야기했다. 

4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서는 에스파의 윈터가 등장해 자신의 재정관리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명수는 "오늘 내 최애 아이돌이 나온다. 나는 누가 제일 예쁘냐고 물어봐서 이 분을 이야기했다"라며 에스파의 윈터를 소개했다. 윈터는 박명수에게 꽃을 선물했고 박명수도 꽃을 선물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박명수는 "윈터는 더 예뻐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윈터는 "오늘 신경써서 입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좀 신경쓰고 입고 다녀라. 예전에 나 외국 가는데 무빙워크를 타고 있는데 에스파였다. 윈터길래 알아봤더니 놀라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윈터는 "너 여기 왜 있냐고 그러셔서 선배님 여기 왜 계시냐고 했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날 윈터는 과거 배우 박보영이 출연한 '할명수'를 봤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박명수는 "똑같은 질문 해도 되나. 재정 관리를 누가 하냐고 물어봤더니 엄마가 한다고 그랬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윈터는 당황해 눈길을 끌었다. 윈터는 "나는 아빠가 관리한다. 저희 집안은 아빠가 다 관리를 하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email protected] [사진 : 유튜브 채널 '할명수']   


김예솔([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