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마마무 문별, 日 도쿄 팬콘서트 'sea;nema' 성료..'ICY BBY' 무대 공개

OSEN

2025.07.04 17:2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도쿄 팬콘서트를 성료했다.

문별은 지난 4일 일본 도쿄에서 팬콘서트 'Moon Byul Fan Concert [sea;nema] In JAPAN'(이하 'sea;nema')을 개최했다.

이날 문별은 솔로 대표곡 'TOUCHIN&MOVIN'과 'LUNATIC'으로 팬콘서트의 포문을 열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강렬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문별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었다.

특히 문별은 현지 팬들을 위해 일본 데뷔 싱글의 타이틀곡 'ほしあかり (Hoshiakari)'와 수록곡 'Because of you'를 비롯해 '내 친구의 친구 얘기인데 (Is This Love?) (Japanese Ver.)'를 가창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문별은 최근 발매된 디지털 싱글 'ICY BBY' 무대까지 소화하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렇듯 문별은 한여름 밤의 바다에 온 듯한 청량하면서도 낭만적인 계절감을 팬콘서트 전반에 녹여냈다. 문별은 팬콘서트 타이틀인 'sea;nema'가 바다(sea)와 영화(cinema)의 합성어인 것에서 착안, 'Now Showing'이라는 코너를 통해 다양한 팬 참여형 게임을 진행하며 친근한 교감을 나눴다.

도쿄 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문별은 "저와 별똥별(팬덤명)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장면들이 하나하나 쌓여가며 한 편의 영화가 되지 않을까 한다. 오늘 이 시간이 영원히 기억됐으면 좋겠다"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문별은 아시아 4개 도시에서 단독 팬콘서트를 열며 전방위적 행보를 펼칠 것을 예고했다. 문별은 도쿄에 이어 오는 12일 오사카, 20일 홍콩, 26일 가오슝에서 팬콘서트 'sea;nema'를 이어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알비더블유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