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강서정 기자] ‘5세대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색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힛지스(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는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CHARIZZMA(카리즈마)'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속 멤버들은 풍선, 미러볼, 깃털 등 화려한 파티가 끝난 듯한 지하철을 배경으로 올블랙 스타일링을 한 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포토제닉한 포즈로 미니멀한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움을 표현해 내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진]OSEN DB.
또 다른 포토에서 HITGS는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스포티룩을 소화하고 있다. 눈부신 비주얼을 바탕으로 자유로움을 드러냈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당당한 눈빛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지난 3일에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신곡 'CHARIZZMA'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음원과 안무 일부를 선공개했다. 영상 속 HITGS는 통통 튀는 비트와 어우러지는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보는 이들을 흥얼거리게 만드는 중독적인 음원이 기대감을 더했다.
[사진]OSEN DB.
'CHARIZZMA'는 HITGS가 지난달 2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GROSS(그로스)' 이후 약 한 달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데뷔앨범 'Things we love : H(띵스 위 러브 : 에이치)' 타이틀곡 SOURPATCH(사워패치), 'GROSS'에 이은 'H' 앨범의 마지막 곡으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HITGS의 새 디지털 싱글 'CHARIZZMA'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