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아임써니땡큐' 스튜디오 MC 출격..유쾌한 입담

OSEN

2025.07.05 16:4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장하오가 '예능계 샛별'로 떠올랐다.

장하오는 지난 5일 첫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아임써니땡큐'에서 스튜디오 MC로 나섰다.

'아임써니땡큐'는 영화 '써니' 배우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다. 이날 장하오는 '써니' 배우들이 오랜 시간 인연을 이어오는 것을 보고 울컥했다. 장하오는 "F라서 이런 장면을 보면 운다"라며 "멤버들과의 미래를 떠올려봤다"라고 제로베이스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런가 하면, 장하오는 유쾌한 입담과 적재적소 리액션으로 막내 역할을 톡톡히 했다. 장하오는 면허 관련 이야기가 나오자, "한국에 오기 전에 운전을 배우고 있었는데, 데뷔보다 어려울 것 같아서 한국에 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장하오는 배우 강소라가 현지인들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며 "성조가 완전 정확하시다. 제 한국어보다 잘하신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장하오가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0월 3~5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 & NOW''의 포문을 연다. 제로베이스원은 전 세계 7개 지역에서 총 11회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톱티어'로서의 저력을 과시한다. /[email protected]

[사진] '아임써니땡큐' 방송화면 갈무리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