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결혼 5주년' 우혜림, 육아→우정까지 모두 성공···유빈x소희x선예까지 만남

OSEN

2025.07.06 03:3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오세진 기자]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의 인생이 찬란하게 빛이 났다.

지난 5일 우혜림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일단 태권도 선수인 남편 신민철과 다정하게 레스토랑으로 향한 우혜림은 "결혼 5주년! 벌써 5년이라니!"라며 벅찬 표정을 지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우혜림은 통번역가로서도 활동 중이다. 또한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하다. 아울러 한때 아이돌 그룹 중 탑 급으로 활동했던 찬란한 이력을 갖고 있다. 우혜림은 이날 한 강연에 나서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러면서도 우혜림은 원더걸스 멤버들과 여전한 친분을 유지했다. 우혜림은 "유빈 언니의 스포뚜라이뚜 오늘 저녁 6시 반에 올라옵니다"라며 유빈의 채널을 홍보함과 동시에 소희, 선예와 함께 오붓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네티즌들은 "기혼 여성 중 이렇게 모든 걸 다 챙기고 성공한 여성은 없을 듯", "진짜 부러운 삶", "유년부터 정말 복이 많다고 생각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혜림은 지난 2013년 원더걸스 합류, 이후 2017년 해체했다. 2019년 우혜림은 태권도 품새 선수 신민철과 결혼 후 두 아들을 두었다./[email protected]

[사진] 우혜림 채널


오세진([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