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깜짝고백' 오상욱, '日톱모델 열애설♥' 입 열었다.."애인 없다" ('백반기행')

OSEN

2025.07.06 04:3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애인 없어요" 오상욱, 열애설 의식했나…'백반기행'서 목 메인 해명?

[OSEN=김수형 기자]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백반기행'에서 뜻밖의 열애설 해명을 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사브르 세계랭킹 1위로 꼽히는 오상욱 선수가 출연했다.

이날 오상욱은 “펜싱을 시작한 지 두 달 만에 1년 선배를 이겼다”며 “그때 느낀 짜릿함이 평생 잊히지 않는다. ‘내가 재능이 있나?’ 싶어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됐다”고 회상했다.

그러던 중 허영만은 “근데 애인 있을 거 아니냐”며 돌발 질문을 던졌고, 이에 오상욱은 짧고 단호하게 “없습니다”라고 답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질문에 당황한 듯 다소 떨리는 목소리에 허영만은 “애인 있다고 하니까 목이 잠기네. 있는 거 아니야?”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오상욱은 “진짜 없습니다”라며 재차 선을 그었지만,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과거 열애설을 떠올리는 반응이 이어졌다.

앞서 오상욱은 지난해 9월, 2000년생 한일 혼혈 모델 하루카와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당시 양측 모두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던 만큼, 이날 방송에서의 발언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루카는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모델로, 발레를 전공했으며 현재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email protected]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