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야마하뮤직코리아, 여름맞이 ‘야마하 럭키 썸머 이벤트’

OSEN

2025.07.06 17:4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강희수 기자] 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 스즈키 카즈나리)는 여름 시즌을 맞아 ‘야마하 럭키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운영되며, 야마하 공식 판매 채널에서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거나 야마하음악교실 가을 학기 수강 등록을 완료한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제시된 행운 번호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럭키 경품 당첨자는 9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보너스 경품은 별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럭키 경품으로는 백화점 상품권 500만 원권(1명), 신라호텔 수페리어 스위트룸 숙박권(1명), 아이패드 프로 256GB(1명) 등 다양한 프리미엄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제품군별로 보너스 경품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건반악기 부문에서는 업라이트 피아노 모델 및 CLP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5만 원권(20명), YDP·P 시리즈 및 PSR·NP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10만 원권(각 20명)을 제공한다.

신디사이저 CK88 및 CK61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케이스(5명), 퍼시피카 212 시리즈 이상 또는 Revstar 시리즈 기타 구매자 전원에게는 야마하 기타 튜너, 스트랩 및 피크 세트가 제공된다. SLG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기타 앰프 THR10II(3명), 전자드럼 DTX452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심벌 패드 PCY95AT가 제공돼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색소폰 부문에서는 커스텀 색소폰 구매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15만 원권, 프로 색소폰 구매 고객 중 40명에게는 10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야마하음악교실 가을학기 수강 등록 고객 3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교환권(2만 원권)이 제공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시장분석팀 고기원 담당자는 “이번 ‘야마하 럭키 썸머 이벤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라며, “정품 인증을 기반으로 한 공정한 운영과 다양한 경품 구성으로, 악기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고객과의 신뢰를 이어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강희수([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