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촉촉한 광채·화사한 톤업… 달바, 최대 44% 할인 중!

Los Angeles

2025.07.06 19:01 2025.07.05 22:4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달바

달바

달바

달바

달바

달바

달바

달바

한 번 써본 사람은 안다. 피부가 먼저 알아보는 스킨케어, 바로 달바(d'Alba)의 이야기다.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을 핵심 성분으로 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달바는 피부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밀도 높은 보습력과 자극 없이 스며드는 텍스처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후기가 쏟아지는 제품은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100ml)이다. 메이크업 전후로 사용이 가능한 미스트형 세럼으로 국내외 수많은 셀레브리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애정템으로 꼽으며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세럼의 영양감과 미스트의 산뜻함이 결합돼 보습ㆍ영양ㆍ광채를 한 번에 선사하는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매력.  피부에 뿌리는 순간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복시키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준다.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 위에 뿌려도 밀림 없이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준다.
 
같은 라인의 '화이트 트러플 아로마틱 바디 미스트 세럼'(180ml)도 사용자 평이 좋은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제형과 은은한 향이 어우러져, 샤워 직후 가볍게 뿌려주는 것만으로도  부드럽고 윤기 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많은 사용자들이 "로션보다 훨씬 간편하면서도 보습감은 더 깊다"고 말한다. 특히 날씨가 더워지는 계절, 무겁고 끈적한 바디 제품이 부담스러울 때 선택하기 좋은 제품이다.
 
여름철 데일리템으로 주목받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50ml)은 에센스를 바른 듯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며, 기름지거나 백탁 현상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덧발라도 밀림 없이 피부에 잘 밀착돼 하루 종일 산뜻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톤업 선크림'(50ml)은 화사한 핑크빛 베이스가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준다. 별도의 메이크업 없이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기 때문에, 바쁜 아침이나 간단한 외출 전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현재 중앙일보 '핫딜'에서는 달바 인기 제품들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있다. 피부가 예민해지는 여름철,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킨케어로 일상의 결을 바꾸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다.  
 
▶문의: (213)368-2611
 
▶온라인 구입하기:  hotdeal.koreadaily.com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