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박준형 기자] 24일 오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서울에서 제18회유방암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가 진행됐다.모델 겸 배우 이수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24 /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 멤버들이 ‘프로젝트 7’부터 함께한 배우 이수혁에 고마움을 표했다.
8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 카페에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미니 2집 ‘Snowy Summer(스노이 서머)’ 발매 기념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멤버들은 데뷔 후 3개월만 첫 컴백을 앞둔 소감에 입을 열었다. 먼저 전민욱은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빨리 컴백을 할 수 있어 바쁘지만 기쁜 마음으로 준비했다. 미니 1집보다 밝은 앨범이 된 것 같아 즐겁고 행복한 여름을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장여준은 “데뷔 앨범에 팬분들께서 많은 사랑을 주셨고 좋은 성과가 있었던 만큼, 빨리 컴백하고 싶었다. 조금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야 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고 했고, 켄신은 “또 다른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매력을 팬분들께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마징시앙은 “미니 1집보다 더욱 다양한 매력을 클로저에게 보여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스노이 서머’는 예상치 못한 이유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지 못한 소년들의 유쾌한 7월의 크리스마스를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 콘셉트가 흔하지는 않은 만큼, 멤버들의 첫 반응도 궁금증을 안겼다. 장여준은 “우선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드린다. 7월의 크리스마스라는 키워드 자체가 저희도 생소하게 들렸지만, 여름에 보여 드림으로써 좀 더 시원하고 재미있는 음악인 것 같다. 촬영과 녹음 등 앨범 작업이 진행되면서 저희도 흥미를 느끼고 있었고, 팬분들께서도 흥미를 느낄 수 있으실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더블 타이틀곡은 앨범과 동명의 곡 '스노이 서머(Snowy Summer)'와 '페인트 캔디(Paint Candy)'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2곡 모두 음악 방송 활동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스노이 서머’에 대해 전민욱은 “기존에 저희가 가지고 있던 곡들처럼 이지리스닝으로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자 데뷔 앨범보다 조금 더 밝은 느낌의 곡”이라고 표현했고, ‘페인트 캔디’에 대해서는 “힙한 느낌이 많이 들어간 곡이다. 페인트 캔디를 주제로 한 힙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사진]OSEN DB.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이번 티저에는 이수혁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수혁은 멤버들이 구성된 ‘PROJECT 7’의 MC를 맡은 바. 또 한번 인연을 맺게 됐다.
이와 관련해 전민욱은 “이수혁 선배님께서 ‘뮤직뱅크’ 1위 때도 직접 오셔서 축하해 주셨는데, 이번 앨범에서 또 저희를 도와주셔서 정말 많은 애정을 가져주시는 것에 감사함을 크게 느꼈다. 잘생긴 선배님께서 콘텐츠에 출연해 주셔서, 저런 비주얼을 가지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들었고 존경스럽다”고 이야기했다.
‘뮤직뱅크; 1위 당시 이수혁이 어떤 이야기를 해줬냐는 물음에 장여준은 “1위를 했을 때 저희를 촬영도 하시고 꽃다발을 주시면서 축하해 주셨는데 깜짝 놀랐고 너무 감사한 마음이었다”면서 “무대 뒤에서 같이 사진 찍자고 말씀해 주셔서 같이 사진도 찍었고, 시간 날 때 밥 먹자는 말도 해 주셨다. 그 한마디에 많은 의미가 담긴 것 같아 큰 힘이 됐다”고 털어놨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스노이 서머'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mail protected]